중심부에 위치한 Hotel Liva는 리예파야에서 가장 큰 호텔로 리예파야의 주요 관광 명소에서 도보 거리 이내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에서 리예파야의 모래 해변은 도보로 10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의 Restaurant Upe는 이 마을에서 가장 훌륭한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이 곳에서는 건강하고 풍성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5성급 디자인 호텔 Promenade Hotel은 요트 마리나와 리에파야 항구 옆 운하 위에 위치한 독특한 숙박 시설로, 에어컨과 플라즈마 TV가 마련된 우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숙소는 Wi-Fi와 주차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곡물 창고로 이용되었던 이 숙소 내 로비는 현재 아트 갤러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West In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에파야 비치에서 12분 거리, 리에파야 박물관에서 300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2021년에 지어졌으며, 발코니,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에파아야에 자리한 Maestro Design Hotel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비치에서 18분 거리, 콘서트홀 '그레이트 앰버'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Rose Square, Saint Joseph's Cathedral, 리에파야 올림픽 센터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Just a 10-minute walk from Liepaja city centre, Seven Sisters Apartments offers free Wi-Fi and bright rooms with a flat-screen TV. A pretty Baltic Sea beach is just 2 km from the property.
Roze Boutique Hotel는 리예파야에서 유일하게 공원과 해변 지역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해변은 100m 거리에 있고, 도심까지는 3~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다른 집들과 떨어져 있는 이 앤티크 하우스에서는 아르누보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Peter's Market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에파야 비치에서 1.7km, Saint Anne's Church에서 2분 거리, Latvian Musicians' Walk of Fame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Amber Shore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host Tree에서 18분 거리, Open Air Concert Hall Put, Vejini에서 1.7km, Latvian Musicians' Walk of Fame에서 19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위치한 Cosy scandinavian style apartment - Citycent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에파야 극장에서 4분 거리, 리에파야 성삼위 성당에서 400m, Latvian Musicians' Walk of Fame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위치한 Roze Kurmajas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에파야 박물관에서 1분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전용 욕실, 샤워 시설,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간이 주방에는 쿡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The sunny willow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에파야 비치에서 1km 내, 리에파야 박물관에서 2분 거리, Ghost Tree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Rose Square에서 9분 거리, Saint Joseph's Cathedral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Cosy Seaside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박물관에서 단 4분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Saint Joseph's Cathedral에서 16분 거리, 리에파야 성삼위 성당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Olive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비치에서 단 7분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정원,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리에파야 박물관에서 4분 거리, Ghost Tree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Artists Residence Liepāja에서는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비치에서 2km, 리에파야 성삼위 성당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도시 및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위치한 Modern studio apartment near the beach - 5 min wal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비치에서 1km 내, 리에파야 박물관에서 2분 거리, 콘서트홀 '그레이트 앰버'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위치한 Baltic coast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박물관에서 2분 거리, 콘서트홀 '그레이트 앰버'에서 800m, Ghost Tree에서 7분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Park & Beach Area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Ghost Tree에서 단 8분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Located 600 metres from Liepaja Olympic Centre, 1.2 km from Liepaja Holy Trinity Cathedral and 1.2 km from Concert Hall 'Great Amber', Lāčplēša ielas apartment nr 1 provides accommodation situated in...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Boatman's harbo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박물관에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Rose Square에서 1km 내, Open Air Concert Hall Put, Vejini에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