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에 개업한 Miura Hotel은 첼라드나 시내 중심에서 5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위성 TV와 무료 Wi-Fi를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과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으며, 욕실에는 슬리퍼, 목욕 가운,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Golf House Čeladn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첼라드나에 자리한 Hotel Na Rozcestí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약 39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35km 거리에...
첼라드나에 자리한 Hotel Zámeček na Čeladné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첼라드나에 자리한 Tee House Čeladná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첼라드나에 자리한 Horský hotel Lorkova vil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Apartmán 1006 Čeladn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첼라드나에 자리한 YURA hotel Čeladná -BAZÉN A SAUNA ZDARMA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Green apartmán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숙소에는 에어컨,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Apartmán Beskyd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4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38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첼라드나에 자리한 Retro Hotel JISK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Výhledy Stolov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자리한 Apartmán na golf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6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40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Apartmán Ter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약 37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Apartmán za kostelem Čeladn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LaČeladná - Tinystudio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43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39km, Main Bus Station Ostrava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첼라드나에 자리한 Hotel & Garden U Holubů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Apartmán u golfu v Beskyde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약 34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자리한 Babiččin Vejmine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