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셰뇨바에 자리한 Liptovský mly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라바 성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셰뇨바에 자리한 Penzion Motyl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온수 욕조뿐 아니라 정원도 갖추고 있습니다.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셰뇨바에 자리한 Gazdovský dvor B&B s Mini Wellness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15km,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정원,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Situated in the village of Bešeňová and the Gino Paradise Bešeňová reachable within 1 km, Penzion Agrothermal offers accommodation in rooms, a bar, a garden and a terrace.
베셰뇨바에 자리한 Villa Rustic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셰뇨바에 자리한 Vila 27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Vila 27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베셰뇨바 내에 위치한 Apartmány Poto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Apartmány Potok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무료 세면도구,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Žilinský kraj 지역의 베셰뇨바 내에 위치한 Vila Mich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Žilinský kraj 지역의 베셰뇨바 내에 위치한 Privát Magdale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베셰뇨바에 자리한 Ubytovanie U Hubert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15km,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iptovská Teplá에 자리한 Penzion za mlyno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도 갖추고 있으며,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4km, 오라바 성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Liptovská Teplá 내에 위치한 Kuria Ivachnov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강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좀베로크 내에 위치한 Apartmán Klaud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Ivachnová에 자리한 Ivachnová 84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루치키에 자리한 Penzión Lúč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바,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루치키에 자리한 Chalupa Sonj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Ivachnová에 자리한 Vitajte v Ivachnovej 145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2km,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라바 성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Ivachnová에 자리한 Happy Village Kaštieľ Ivachnová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루치키에 자리한 Privat 498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2km,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산 전망,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Vlachy 내에 위치한 Chalupa ŠŠ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halupa ŠŠ에는 바비큐 시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 바로 인근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Liptovské Sliače 내에 자리한 AEDA chalup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Krmeš에 자리한 Apartment Natali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19km,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Partizánska ľupča에 자리한 Penzión Šindléry 533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25km 거리에 있는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 39km 거리에 있는 오라바 성 등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