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 minutes from Miami International Airport and offering free airport shuttle service, this hotel provides comfortable accommodations and a variety of amenities, ideal for a peaceful and relaxing...
마이애미 시내에 위치한 이 Hampton Inn 호텔은 브리켈 메트로무버 역(Brickell Metromover Station)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야외 수영장과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일 아침 따뜻한 조식을 즐겨보세요.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내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citizenM Miami Worldcenter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하거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에 위치한 Hyatt Place Miami Airport East는 더 숍스 앳 미드타운 마이애미(The Shops at Midtown Miami)에서 차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 야외 수영장과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 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객실은 42인치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중심부 에 자리한 Stylish Modern Downtown Studio Free Parki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베이사이드 마켓 플레이스에서 5분 거리, 베이프론트 파크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는 전용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이애미에 자리한 Tru By Hilton Miami West Brickell에서는 3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즈카야 박물관에서 2.4km, 베이프론트 파크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Located just 1 mile from the Port of Miami, this hotel is adjacent to the Bayside Marketplace and Bayfront Park. American Airlines Arena is 5 minutes’ walk away.
마이애미 중심부 내에 자리한 Brickell Bliss - Luxury Condo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베이프론트 파크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야외 수영장뿐 아니라 테라스, 바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내에 자리한 Cozy house close Brickell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즈카야 박물관에서 2.3km, 말린스 파크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내에 위치한 Smart Brickell 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베이프론트 파크역에서 1.8km, 베이사이드 마켓 플레이스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이애미에 자리한 TB Hotel Miami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아레나에서 19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이프론트 파크에서 2km, 베이프론트 파크역에서 2km, 에이드리언 아르슈트 공연예술 센터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애미 내에 위치한 2B2B w Water View - FREE Parking - Pool - Lux Sp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및 바다 전망이 마련된 테라스뿐 아니라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에 위치한 TownePlace Suites by Marriott Miami Airport는 미라클 마일에서 5km 거리에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바 및 공용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주방, 평면 케이블 TV,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야외 수영장과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타운 마이애미에서 9.65km 이내에 있는 이 부티크 호텔은 매일 유럽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숙박 시설입니다. 무료 WiFi 또한 제공합니다. The New Yorker Miami Hotel의 다채로운 객실은 평면 TV와 강렬한 예술 작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무용 책상과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Courtyard Miami Downtown은 에어컨과 소형 냉장고를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구내 비스트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베이사이드 마켓 플레이스는 1.6km 거리에 위치합니다.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진 모든 객실은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2인치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내 리틀 하바나 구역의 훌륭한 곳에 자리한 Tower Hotel Little Hava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베이프론트 파크역에서 4km, 베이사이드 마켓 플레이스에서 4.5km, 비즈카야 박물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마이애미 브리켈 지구에 위치한 Novotel Miami Brickell은 옥상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즈카야 뮤지엄 & 가든스에서 2km,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아레나에서 6.2km 거리에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레스토랑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현대적인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및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