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ed directly on the pedestrian zone in Speyer, beside the city’s landmark Old Gate (Altpörtel), this cosy guest house awaits you with modern bedrooms and two apartments.
Harthausen에 자리한 Pension Zum Paradi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약 28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Gästehaus an der Rheinbrücke is set in Altlußheim, 21 km from Heidelberg. Karlsruhe is 35 km from the property. The accommodation is equipped with a satellite flat-screen TV.
필립스부르크에 자리한 Haus Rheinsheimer Scheuer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약 36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37km, 카를스루에성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Oberhausen-Rheinhausen에 자리한 Monteurunterkunft Oberhausen-Rheinhaus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28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28km, 루이젠파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Hochstadt에 자리한 Gasthaus Zum Ochsen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 주립극장에서 39km, 만하임대학교에서 40km, 만하임 중앙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시페르슈타트에 자리한 Gasthaus Deutsches Hau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17km, 루이젠파크에서 19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켄하임에 자리한 Johanneshof 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페르슈타트에 자리한 Apartm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약 16km, 루이젠파크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켄하임에 자리한 Delightful Studio with Balcony near Hockenheimrin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22km, 루이젠파크에서 22km, 만하임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켄하임에 자리한 Hotel und Restaurant -Gasthaus Zur Pfalz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약 21km, 루이젠파크에서 21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켄하임에 자리한 Hostel10 - Top Unterkunft in Hockenhei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2.1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약 21km, 루이젠파크에서 22km, 하이델베르크 극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Neupotz에 자리한 Chefs Gästezimmer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 주립극장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역에서 26km, 동물원에서 26km, 카를스루에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노이슈타트 안 데어 바인슈트라세에 자리한 Gästehaus Weingut Gla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38km, 호켄하임링에서 38km, 카이저슬라우테른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beautiful, half-timbered, family-run villa is situated in the town of Schwetzingen, in the Rhine-Neckar region in Baden-Württemberg, close to Mannheim and Heidelberg
Come to the Villa Benz and e...
Bornheim에 자리한 Pension zur Weinlaub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 주립극장에서 40km, 카를스루에역에서 41km, 동물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발도르프에 자리한 Hotel Haus Landgra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성에서 17km, 하이델베르크대학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11km,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15km, 하이델베르크 극장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포르스트에 자리한 Pension Coron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역에서 약 26km, 동물원에서 26km,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덴 주립극장에서 2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ülzheim에 자리한 Eulenbur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26km, 바덴 주립극장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역에서 약 28km, 동물원에서 28km, 카를스루에성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Bornheim에 자리한 Villa Toska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무테르슈타트에 자리한 Hotel Garni Pension Ruth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13km, 만하임대학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13km, 루이젠파크에서 16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