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ure Hotel Nijmegen Centre is located in Nijmegen, a 2-minute walk from the rail station. Each room at this hotel is air conditioned and is fitted with a flat-screen TV, a minibar, and a safe.
네이메헌 내에 위치한 B&B De Goffe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7.1km, 헬러돔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아른헴역에서 21km, 버거스 동물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네이메헌에 자리한 The Rebyl, Nijmegen, a Tribute Portfolio Hotel에서는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5.2km, 헬러돔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19km, 버거스 동물원에서 21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네이메헌에 자리한 Van der Valk Hotel Nijmegen-Lent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This hotel, in several monumental buildings in the city centre, is a 10-minute walk from Nijmegen Railway Station. Hotel De Prince features a private entrance and free Wi-Fi.
Located right on the riverside, this hospitable family hotel offers traditional charm and a splendid view over the River Waal. You can benefit from free Wi-Fi access in the entire hotel.
네이메헌 내에 위치한 Apartment close to camp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6.4km, 헬러돔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네이메헌에 자리한 De Bronzen Koets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21km, 버거스 동물원에서 23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헬러돔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메헌 내에 위치한 Mini appartement De Fabrie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5.9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2018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헬러돔에서 16km, 아른헴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west of the vibrant city centre, near the A73, Bastion Hotel Nijmegen provides easy access in and out of the area and opportunities for countryside walks and cycle rides.
Hotel De Gulden Waagen is situated in a monumental building in the historical city centre of Nijmegen. It features air-conditioned rooms with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네이메헌에 자리한 J&J에서는 테라스,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헬러돔에서 1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J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네이메헌 내에 위치한 Cozy House - fietsverhuur, eigen keuken en badka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7.9km, 헬러돔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네이메헌에 자리한 Hotel La Boutiq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헬러돔에서 18km, 아른헴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티볼리 공원에서 6.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메헌에 자리한 Hotel Sleep-Inn Box 5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헬러돔에서 16km, 아른헴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버거스 동물원에서 22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27km, 벨루웨즈 국립공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티볼리 공원에서 5.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메헌 내에 위치한 Anna Boutique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6.4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네이메헌 내에 위치한 Studio Sena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6.6km, 헬러돔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28km, 벨루웨즈 국립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네이메헌 내에 위치한 Pluwe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6.1km, 헬러돔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Pluweel에서는 평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메헌 내에 위치한 La Colmena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11km, 헬러돔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25km, 버거스 동물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In the quiet, characteristic village of Heilig Landstichting you’ll find this simple, yet elegant hotel with its outside terrace, surrounded by beautiful flowers and trees.
네이메헌 내에 위치한 Zolderstudio dichtbij Goffert met eigen badkamer en WC, eigen keuken, eigen inga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헬러돔에서 19km, 아른헴역에서 22km, 버거스 동물원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