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닫기

마우스는 수년 동안 Apple 컴퓨터 생산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컴팩트하고 다기능이며 우아한 Magic Mouse 2를 향한 길은 매우 길었습니다. XNUMX년대 이후 사과쥐의 발달은 어떤 모습이었나요?

리사 마우스 (1983)

매킨토시가 출시되기 1년 전, 애플의 리사(Lisa) 컴퓨터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와 마우스라는 컨셉으로 출시됐다. Lisa는 여러 면에서 시대를 앞서갔지만, 무엇보다도 천문학적인 만 달러에 가까운 가격 때문에 전체 프로젝트가 실패했습니다. 리사 마우스(Lisa Mouse)는 단일 버튼을 장착한 '비전문' 시장의 최초 마우스 중 하나였으며, 애플은 디자인부터 클릭음까지 모든 세부 사항을 세심하게 고려했습니다.

매킨토시 마우스 (1984)

Lisa Mouse가 상업 시장의 선구자에 가까웠던 반면, Macintosh Mouse는 이미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준을 설정하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휠과 직사각형 버튼 9개가 장착되었습니다. DE-XNUMX 포트를 통해 매킨토시에 연결되었으며 일반적인 베이지 색상으로 생산되었으며 XNUMX년대 후반에 플래티넘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매킨토시 마우스 두 마리의 마우스 Apple 그녀는 나이가 많았다
소스: 512픽셀

Apple 마우스 IIc(1984)

매킨토시 마우스가 출시된 지 불과 몇 달 만에 컴퓨터가 출시되었습니다. Apple IIc 및 그와 함께 마우스 Apple II. 앞서 언급한 매킨토시 마우스에 비해 모양이 조금 더 얇아졌고 색상도 조금씩 달랐다. 현재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가능했지만 Apple 마우스 IIc u Apple IIc는 ​​클래식 방식이나 조이스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킨토시 마우스와 유사합니다. Apple Mouse IIc는 나중에 플래티넘 외관을 받았습니다.

Apple 데스크탑 마우스 (1986)

직사각형 모양 si Apple 그는 1986년에도 버스가 장착된 데스크탑 마우스를 사용하여 유지했습니다. Apple 데스크탑 버스(ADB). 와 함께 배송됐어요 Apple IIGS와 많은 사용자는 이에 너무 익숙해져서 1992년에도 후속 제품의 등장을 무시하고 계속해서 사용했습니다.

Apple 데스크탑 마우스 512픽셀
소스: 512픽셀

Apple 데스크탑 마우스 II (1992)

Apple 데스크탑 마우스는 마침내 디자인 측면에서도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우스" 모양의 둥근 모양을 갖고 있으며 약간 더 작은 크기도 특징입니다. 이 제품은 1993년에서 1998년 사이에 제조된 Apple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Apple Desktop Mouse II는 향후 6년 동안 Apple 마우스의 표준을 세웠으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Macintosh TV에는 검정색이 함께 제공됩니다.

Apple USB 마우스 (1998)

90년대 말에는 iMac이라는 형태로 색상 혁명이 일어났습니다. iMac이 ADB 표준을 제거했기 때문에 마우스는 USB 커넥터를 사용하여 새로 연결되었습니다. USB 연결성은 확실히 훌륭했고, Apple 그는 그녀의 둥근 모양으로 "하키 퍽"이라는 별명을 얻은 고귀한 의도를 가지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들은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케이블이 너무 짧다는 불만도 제기됐다. 사과 퍽은 더 적합한 대체품이 나오기 전까지 2년 동안 세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과-마우스-fb

Apple 마우스용(2000)

2년 후 그는 어려움을 겪는다. Apple 애플은 마침내 USB 마우스 사용자들을 불쌍히 여겨 그들에게 새로운 마우스를 보냈습니다. Apple 예를 들어, Macworld 2000 컨퍼런스 참가자들이 무료로 받은 Pro Mouse가 있습니다. Apple Pro Mouse는 전통적인 휠을 LED 다이오드로 교체하여 보다 전통적인 형태로 돌아왔습니다. 마우스에는 버튼이 없었고 흑백으로 생산되었습니다. 심지어 Apple 하지만 마우스의 경우 케이블이 너무 짧다는 사용자들의 불만이 있었습니다. 2003년에 그가 왔다. Apple 이름에 "Pro"라는 단어가 없는 이 마우스의 후속 제품에는 광학 대신 레이저 추적 기능이 장착되어 있으며 연장 케이블이 함께 제공됩니다. Apple 나중에 Bluetooth 버전의 마우스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Apple 마우스 하단 보기

마이티 마우스 (2005)

다른 제조사에서는 2버튼 마우스가 표준이었지만, Apple 그는 2005년에야 이 개념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러나 Mighty Mouse에는 물리적 버튼 대신 터치 감지 버튼이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마우스에는 트랙볼과 마우스 측면에 두 개의 다른 터치 감지 표면이 있습니다. Mighty Mouse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유일한 운영 체제는 OS X였습니다.

Apple 화이트 컬러 케이블의 마이티 마우스

무선 마이티 마우스(2006~2009)

2006년에 그는 부자가 되었다 Apple Mighty Mouse의 Bluetooth 버전이 포함된 마우스 제품 라인은 결국 이전의 "유선" 변형을 완전히 대체했습니다. 1년 후 Apple 마우스 색상을 흰색으로 통일했지만, 2009년 법적인 이유로 마침내 이름을 바꿔야 했습니다. Apple 쥐.

매직 마우스 (2009)

2009년 XNUMX월 회사에서 출시한 Apple 멀티터치 매직 마우스. 기본 재료는 알루미늄이었고 마우스 상단의 전체 곡면은 마우스 오른쪽 및 왼쪽 클릭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영역이 있는 터치 감지 영역 역할을 했습니다. 사용자는 움직이고 제스처를 취하는 데 손가락 두 개만 필요했습니다.

매직 마우스 2 (2015)

2015년 XNUMX월에 이 회사는 Apple 2세대 매직마우스와 함께. 라이트닝 커넥터를 통해 충전도 가능하지만 아쉽게도 포트가 마우스 하단에 위치해 있어 충전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Magic Mouse XNUMX에는 Bluetooth 연결 기능이 있습니다.

매트 블랙 Apple 매직 마우스 FB

오늘 가장 많이 읽은 책

.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