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무선 헤드폰 팬은 내일 기뻐할 이유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거대 기업은 첫 번째 가을 기조연설에서 다수의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그 중에는 차세대 AirPod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아이폰13이나 비교는 안됐지만 Apple Watch Series 7은 듣고 싶은 이야기가 많지만, 주요 분석가 Ming-Chi Kuo는 몇 시간 전에 출시를 확인했습니다.
Kuo의 소식통은 Apple의 계획이 실제로 iPhone 3과 함께 AirPods 13를 출시하는 것이라고 주장하는데, 이는 분명히 Apple의 이상적인 액세서리로 보입니다. 오히려 불쾌한 정보가 있다는 것입니다. Apple AirPods 3와 함께 AirPods 2를 계속 판매할 계획이므로 신제품 가격을 조정해야 합니다. AirPods 2에는 큰 할인이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AirPods 3의 가격은 논리적으로 "XNUMX"의 경우보다 약간 높을 것입니다.
Kuo는 신제품의 기술적 세부 사항에 대해 아무것도 공개하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실리콘 플러그 없이도 AirPods Pro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되며, 배터리 수명, 기본 방수 또는 무선 지원이 가능합니다. 충전. 수개월 동안 착용자의 건강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센서 배치에 대한 추측도 있었지만 최근 몇 주 동안의 정보에 따르면 이 소식은 가능성이 거의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그는 내일 결과에서 모든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난 이해가 안 돼요. 가격이 더 비싸지면 가격은 현재 Pro보다 높아질 것입니다. 왜 누군가가 그것을 사겠습니까? 결국 그들은 기능면에서 Pro 시리즈가 더 나아지기를 원할 것입니다. 둘 다 소개한다는 점만 빼고요?
불행하게도 Jiří가 틀렸습니다
당신은 아직도 여기 와서 내가 틀렸다고 쓰는 수고를 하고 있다는 걸요 :) 믿을 수 없어요
실질적으로 확실한 헤드폰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리고 맥북 14인치는 어디에 있나요? 등등... 😄 비슷한 발언에 좀 더 겸손해지고 싶다고 하면 좀 엉뚱해 보이기도 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14인치 MacBook을 가져오지 않고 14인치 MacBook만 가져온 것으로 보고된 Keynote를 기다리고 있다면 조금 어리석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