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14인치 및 16인치 MacBook Pro가 출시된 지 이제 반년 이상이 지났습니다. 이 기계는 디자인과 하드웨어 측면에서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MagSafe 충전 커넥터와 함께 전문 사용자에게 필요한 기본 연결 기능의 반환과 ProMotion 지원 및 전문 칩이 포함된 미니 LED 디스플레이의 출시를 언급할 수 있습니다. Apple 실리콘 등. 이 새로운 기계는 정말 놀랍지만 아직 우리가 보지 못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그 중 5가지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이더넷 커넥터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 연결을 보장하려면 케이블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연결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Apple 노트북에는 몇 년 동안 이더넷 커넥터가 없었기 때문에 유선 인터넷에 연결하려면 허브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더넷 커넥터가 없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MacBook 본체 자체보다 높기 때문에 거기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도 우아하게 Apple 예를 들어 24인치 iMac으로 해결되었습니다. 또한 본체에서 이더넷을 찾아봐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Apple 그러나 전원 어댑터 내부에 배치하여 무엇보다도 책상 위의 케이블 혼란을 최소화합니다. MacBook Pro용 전원 어댑터의 크기를 살펴보면 여기에 이더넷 커넥터를 위한 공간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Wi-Fi 6E 지원
이 단락에서는 인터넷 연결을 유지하겠습니다. 매우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고 무선 연결만으로 충분하다면 Wi-Fi를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실은 Wireless Ethernet Compatibility Alliance가 어떤 방식으로든 Wi-Fi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Wi-Fi의 최신 버전은 6E로 표시되어 있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Apple 컴퓨터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Fi 6E는 Wi-Fi 6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더 높은 성능, 더 적은 응답, 더 빠른 속도 및 6GHz 대역 확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곧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5G 연결
많은 경쟁 노트북은 이미 Wi-Fi 및 Bluetooth 외에도 5G 연결을 제공합니다. Apple 그러나 아직 5세대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할 수 있는 유사한 장치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Apple 세계의 12G는 예를 들어 iPhone 5 이상과 최신 세대의 iPad Pro, Air 및 mini에서 지원된다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Apple 컴퓨터에 XNUMXG 지원을 추가하는 것은 확실히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반대로, 예를 들어 iPad의 경우와 실질적으로 동일한 절차여야 합니다. 하지만 어쨌든 일반적으로 당신은 그런 것 같습니다. Apple 14인치 및 16인치 MacBook Pro의 경우 개선의 여지가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몇 달 안에 누락된 모든 기능과 기술이 포함된 업데이트된 MacBook Pro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4Hz로 120K 디스플레이 연결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캘리포니아의 거대 기업은 14인치 및 16인치 MacBook Pro(2021)용 SD 카드 리더기, MagSafe 및 HDMI의 형태로 기본 연결을 다시 가져오기로 결정했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밝혀졌다 Apple 그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MacBook Pro가 출시된 후 우리는 HDMI 커넥터가 버전 2.1일 것으로 예상했지만 결국 캘리포니아 거대 기업이 "오직" HDMI 2.0을 사용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물론 이로 인해 특정 제한 사항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이 HDMI 커넥터를 통해 새로 고침 빈도가 4Hz인 120K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HDMI 2.0 커넥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최대 재생률이 4Hz인 60K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있다는 점에 만족하면 됩니다. 불행히도 Thunderbolt 커넥터를 통해 4Hz의 120K 모니터를 연결할 수는 없지만 대신 M1 Pro 모델의 경우 6Hz의 60K 모니터를 최대 1대까지 연결할 수 있으며, M6 Max 모델의 경우 60Hz의 4K 모니터 60대와 XNUMX대의 XNUMXK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XNUMXHz의 XNUMXK 모니터입니다.
UHS-III SD 카드 지원
불행하게도 HDMI와 같은 운명이 SD 카드 리더기를 만났고, SD 카드 리더기는 약 7년 만에 MacBook으로 돌아왔습니다. 언제 Apple 새로운 MacBook Pro를 소개하면서 우리는 그가 SD 카드 리더기를 통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것이라고 다시 한 번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그 반대가 사실입니다. MacBook Pro(2021)의 SD 카드 리더는 UHS-III 라벨이 있는 카드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최대 624MB/s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실망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전문가용 Apple 컴퓨터는 UHS-II 카드를 지원하지만 안타깝게도 최대 속도는 250MB/s입니다. UHS-II SD 카드의 최대 속도는 312MB/s이므로 MacBook Pro에는 상대적으로 충분한 최대 속도인 62MB/s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Mac은 모니터의 120Hz 새로 고침 빈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Thunderbolt 케이블과 USB 디스플레이 포트를 통해 4k 144hz 디스플레이를 문제없이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m1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