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닫기

이번 주말이 아폴로 11호 임무 기념일을 맞아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에서 우주 관련 프로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주제와 관련하여 Netflix에서 다양한 공상 과학 시리즈, 영화 및 좋은 다큐멘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챌린저: 마지막 비행

1986년 초 우주왕복선 챌린저호가 발사 후 수십 초 만에 폭발해 당시 세계를 뒤흔들었던 이야기를 아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XNUMX부작으로 구성된 이 다큐멘터리는 비행 배경을 조명하고 NASA의 실수와 경솔함을 조명합니다.

산소

한 여성이 어느 날 탈출구가 없는 극저온실에서 깨어납니다. 문제는 산소가 부족해 빠르게 행동해야 한다는 점이다. 그는 기본적으로 Milo라는 음성 비서만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결말을 지닌 훌륭한 SF 영화입니다. 아주 좋은 공상 과학 소설.

비밀승객

기술자가 실수로 화성으로 날아가는 우주 왕복선에 탑승하여 실수로 산소 공급 장치를 손상시켰습니다. 승무원 전체에게 산소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누군가가 희생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줄거리가 갑자기 탄생했습니다.

한밤의 하늘

주연을 맡은 조지 클루니 감독의 SF 영화. 북극에 사는 한 과학자가 서둘러 우주 임무를 마치고 돌아오는 우주비행사들에게 위험을 경고합니다. 이것은 시각 효과 부문의 오스카상 후보입니다.

카운트다운: 우주 임무 영감4

민간 임무인 Inspiration4에 관한 XNUMX부작 미니시리즈입니다. 시청자는 훈련, 이륙 및 착륙의 전체 과정을 매우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읽어

시리즈 카테고리에서 더 보기

수비 예시 칠란 키

오늘 가장 많이 읽은 책

.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