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닫기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한 후 해당 앱이 작동하는 데 필요한 추가 콘텐츠가 앱에 직접 다운로드될 때까지 기다려야 했던 경험이 있습니까? 따라서 특히 게임에서 나타나는 이러한 "현상"은 iOS 16.1 덕분에 마침내 근절될 것입니다. 덕분에 애플리케이션은 항상 "첫 번째 시도에서" 완전히 시작됩니다.

화요일에 출시된 iOS 16.1의 세 번째 베타에서는 설정에 애플리케이션의 추가 콘텐츠 다운로드를 중지하는 새로운 스위치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첫 번째 출시 후 기본적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스위치는 활성화 후 iPhone이 다운로드 후 백그라운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하는 방식으로 사실상 작동합니다. 그러면 콘텐츠의 추가 다운로드가 시작되므로 기다리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이 원활하게 처음 실행될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긍정적인 점은 스위치가 iOS뿐만 아니라 iPadOS 16.1 또는 macOS Ventura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그걸 보니 정말 좋아요. Apple 그는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제품을 확실히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비슷한 작은 것들에 대해서도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개선 사항을 가져올 새 버전의 시스템이 언제 출시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Apple 아직 공식적으로 출시일을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Apple 제품은 예를 들어 다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알제, u i스토어 여부 모바일 비상 (또한 Mobil Emergency의 구매, 판매, 판매, 대금 상환 캠페인을 활용하여 월 CZK 14부터 iPhone 98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가장 많이 읽은 책

.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