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닫기

전통적으로 여름에 열렸던 올해 Apple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우리는 새로운 버전의 Apple 운영 체제가 발표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특히 iOS와 iPadOS 16, macOS 13 Ventura 및 watchOS 9가 출시되었습니다. 올해 캘리포니아 거대 기업은 이러한 시스템을 완전히 조정하고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여 대중에게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 번째 그룹에는 몇 주 전에 대중에게 공개된 iOS 16 및 watchOS 9가 포함되고, 두 번째 그룹에는 macOS 13 Ventura 및 iPadOS 16이 포함됩니다. 나머지 두 시스템은 모두 출시될 예정입니다. Apple 대중에게는 이미 내일 저녁, 즉 24월 13일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물론 시스템 리뷰를 준비했으며 이 기사에서는 macOS XNUMX Ventura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처음에는 첫 번째 개발자 베타 버전이 출시된 이후 macOS Ventura 운영 체제를 사용해 왔기 때문에 몇 달 동안 매일 작업해 왔다는 점을 언급하겠습니다. 올해 macOS 버전에서 Apple 사용자는 디자인과 주로 응용 프로그램 모두에 관한 몇 가지 매우 흥미로운 참신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원래 macOS Monterey를 약간 개선된 macOS Big Sur라고 생각했지만, 첫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많은 것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macOS Ventura에 대해서는 똑같이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럼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업데이트해야 하는지(또는 업데이트하지 말아야 하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macOS 13 Ventura 배경화면 - FB

모든 시스템의 "상호 연결"은 점점 더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볼 수 있듯이 Apple 그들은 단순히 모든 주요 시스템을 매우 유사하게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macOS Big Sur에서 가장 큰 디자인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Apple 컴퓨터용 시스템이 iPadOS와 매우 유사해졌습니다. 이 새로운 디자인은 Apple 물론 그것은 다음 해에도 계속될 것이며 확실히 버려지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더욱 깊어 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의 "상호 연결"은 디자인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기능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소식은 Apple 최근 몇 년 동안 도입된 기능은 모든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OS 16이나 iPadOS 16에 추가된 기능을 macOS Ventura에서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차이점이 있고 일부 기능은 배타적이며 어떤 경우에도 공통 기능은 불가피합니다.

몇 년 전 Apple 그는 macOS와 iPadOS를 결합할 계획이 전혀 없다고 주장했지만, 솔직히 말해서 조만간 이러한 의견이 바뀔 것이며 적어도 macOS의 라이트 버전이 iPad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사용자는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신 Apple 태블릿은 Mac을 능가하는 매우 강력한 M 시리즈 칩을 제공하지만, 안타깝게도 사용자들은 iPadOS에서 이 칩을 100% 사용할 수 없다고 불평합니다. 잠시 벗어나 macOS Ventura로 돌아갑니다.

macos13-벤츄라-메이시-fb

무대 감독

제 생각에는 macOS의 가장 큰 혁신 중 하나는 확실히 새로운 iPadOS 16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Stage Manager입니다. 이 혁신의 규모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대중 공개가 연기되었습니다. Stage Manager는 Apple 사용자가 Mac에서 작업하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이는 더 나은 집중력을 목표로 하는 고전적인 사용에 대한 일종의 대안입니다. 활성화되면 모든 창이 화면 왼쪽에 함께 그룹화되기 시작하여 창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종의 작업 공간, 즉 동시에 여러 개의 응용 프로그램 창이 있는 섹션을 생성한 다음 응용 프로그램처럼 왼쪽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맥OS 벤츄라

개인적으로 스테이지매니저를 여러번 사용해봤지만 솔직히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활성화한 후에 Dock을 아래쪽에서 왼쪽으로만 이동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특히 일반적인 사용 중에 누리는 "자유"가 그리워집니다. 게다가 13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MacBook에서는 Stage Manager가 디스플레이의 큰 부분을 잘라내기 때문에 작업 공간이 갑자기 작아지는데, 이는 이미 어떤 면에서는 작습니다. 한편,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Stage Manager는 iPadOS 16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경우에는 제가 완전히 반대 의견을 갖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Apple 태블릿의 Stage Manager는 마침내 적절한 형태의 멀티태스킹을 제공하며, 적절한 외부 모니터를 iPad에 연결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와우. Mac에서 Stage Manager는 주로 iPad에서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지만 Mac과 iPad를 사용하는 방식은 여전히 ​​호환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환경 설정

시스템 환경설정, 즉 시스템 설정도 macOS Ventura에서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우리는 지난 수년 동안 시스템 기본 설정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안타깝게도 이제 시스템 기본 설정과 작별해야 합니다. 이름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macOS의 매우 중요한 부분을 완전히 점검했습니다. 이 경우에도 우리는 어떻게 되는지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Apple 시스템을 통합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시스템 설정에는 더 이상 아이콘으로 표시되는 클래식 섹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창은 iPadOS와 마찬가지로 측면 패널과 주요 부분으로 구분됩니다. 측면 패널에는 모든 기본 설정의 개별 섹션이 있습니다. 이는 더 이상 일반적이지 않지만 더 세부적이므로 더 많은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부분에서는 선택한 섹션의 특정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macos-13-스크린샷-1

사실에 관해서는 Apple 원래 섹션을 "조각화"하고 더 많은 부분을 묘사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전혀 반대하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은 몇 달을 사용한 후에도 큰 습관이 됩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전 설정이 다른 곳에 있고 다르게 위치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이를 찾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점차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전 설정의 위치에 익숙해지게 될 것입니다. 어쨌든 특이한 것을 찾고 있다면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제어 요소도 변경된 메인 섹션에 더 큰 문제가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macOS에서는 주로 체크박스 및 기타 특정 요소를 사용하여 모든 것이 해결되었지만, 새로운 시스템 설정에서는 iPadOS의 요소(예: 주로 스위치 등)가 표시됩니다. 각 사전 설정이 자체 라인에 있는 방식을 고려하면 컨트롤이 완전하지는 않습니다. 조직. 그리고 특히 개인적으로 새 시스템 설정에는 사소한 단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섹션이 단편화되고 기본 설정이 재배치되었기 때문에 제가 5년 넘게 작업해 온 macOS 튜토리얼은 더 이상 최신 버전으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두 가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이전 버전의 macOS에서는 다른 시스템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두 가지 애플리케이션, 즉 날씨와 시계를 여기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모든 Apple 팬을 위한 좋은 소식은 macOS Ventura에서 이러한 앱을 마침내 사용할 수 있으며 정말 멋져 보인다는 것입니다. Weather는 매우 흥미롭고 완벽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Mac의 대형 디스플레이에서 날씨에 관한 필요한 모든 정보를 빠르고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알람 시계, 스톱워치, 분 알림을 설정하고 세계 시간을 표시할 수 있는 시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계는 더 이상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생각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계가 나빠 보인다는 뜻은 아닙니다.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여러분이 시계의 팬이 아닐 것이라는 뜻입니다. 물론, 두 애플리케이션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위젯도 함께 제공됩니다. 위젯을 항상 데스크탑에 직접 배치할 수 없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더 좋은 소식

우리는 위에서 가장 흥미로운 뉴스를 분류했으며, 이 기사의 끝 부분을 끝까지 읽기 위해 이 마지막 범주의 몇 가지 다른 기능을 요약하겠습니다. 저는 어떤 설정 없이도 iPhone을 Mac의 카메라와 마이크로 무선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연속성을 통한 카메라를 확실히 강조하고 싶습니다. 덕분에 FaceTime 영상 통화뿐만 아니라, 초광각 카메라가 탑재된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테이블 보기 기능도 사용할 수 있어 훨씬 더 좋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손이 보이도록 해주세요. 또한, 인물사진 모드에서는 촬영의 센터링과 스튜디오 조명, 즉 카메라의 가능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또한 개인적으로 연속성 카메라를 사용하여 다른 방에 있는 조각 기계를 간단히 모니터링했습니다. iPhone을 가져와 필요에 따라 가리킨 다음 QuickTime을 통해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미 Mac 화면 상단에 걸 수 있는 특별한 iPhone 홀더가 판매되고 있지만 실제로는 휴대폰을 어디에나 놓을 수 있습니다.

맥OS 벤츄라

새로운 기능의 대부분은 이미 iOS 16, 즉 iPadOS 16에 공통적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메일의 큰 개선을 언급할 수 있습니다. 메일은 마침내 요청한 가젯을 취소, 보내기 예약 및 다시 알림의 형태로 제공합니다. 보낸 메시지를 편집하고 삭제하는 것은 메시지에서도 가능하며, 삭제된 메시지를 복원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Spotlight도 개선되어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모두 향상되었으며, 사진에는 숨겨진 앨범과 최근 삭제된 앨범의 잠금 기능과 함께 iCloud에 있는 사진 공유 라이브러리가 제공됩니다. Safari의 미래는 비밀번호를 완전히 대체할 액세스 키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배포에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크고 작은 모든 뉴스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앞으로 몇 주 동안 저희 잡지를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가능한 한 빨리 macOS Ventura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당 내용을 적극적으로 다룰 것입니다.

záver

제 생각에는 새로운 macOS Ventura 운영 체제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기능 중 일부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내가 Mac을 사용하는 방식을 어떤 식으로든 제한하거나 변경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긍정적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올해 macOS Ventura뿐만 아니라 다른 시스템에서도 모든 사소한 개선 사항이 적용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좋은 점은 새로운 macOS를 사용하는 전체 기간 동안 이전과 마찬가지로 심각한 오류가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지 궁금하다면 macOS Ventura를 추천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진통이 해결된다는 점에서 13.1% 확신을 갖고 싶다면 잠시 기다렸다가 상황에 따라 며칠 후에 업데이트하거나 다음 버전의 출시를 기다리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macOS XNUMX Ventura의 형태 - 많은 사과 재배자들이 이전 경험을 갖고 만족한 후의 모습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능을 시험해 보고 싶은 욕구가 훨씬 더 큰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가장 많이 읽은 책

.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