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게이트
Apple 이미 4년 전인 2010년에 많은 사랑을 받은 iPhone 4가 출시되었습니다. 유리와 알루미늄을 결합하여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을 선보인, 나름의 혁명적인 휴대폰이었습니다. 언뜻 보면 훌륭한 기계였지만, 실용성 측면에서는 안타깝게도 더 이상 그렇지 않았습니다. iPhone 4는 특히 통화 중에 사용자가 왼손으로 잡았을 때 신호가 약했습니다. 알루미늄 본체에 안테나가 일체화돼 사용자가 아이폰XNUMX를 왼손에 쥐면 '섀도잉' 현상이 발생해 쉽게 통화가 불가능해지는 현상이 발생했다. 이 전체 사례를 안테나게이트(Antennagate)라고 합니다.
벤드 게이트
그가 처리해야 했던 또 다른 큰 문제 Apple 2014년에 iPhone 6이 출시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휴대폰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다시 출시되었으며 날카로운 모서리에서 둥근 모서리로 바뀌었고 동시에 전체적인 증가도 있었습니다. 아이폰6 전체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보장될 것으로 예상됐는데, 아쉽게도 문제가 발생했다. 특히 뒷주머니에 넣을 때 iPhone 6을 구부리는 사용자가 점점 더 많아졌습니다. 불행히도, 알루미늄 본체는 충분히 강하지 않았고 전체 프레임은 버튼 주변의 가장 약한 지점에서 단순히 구부러졌습니다. 이 케이스는 벤드게이트(Bendgate)라는 이름이 붙었고, 이듬해 아이폰 6s가 출시되면서 이 문제는 더 강한 알루미늄을 사용해 해결됐다.
나비 키보드
2015년부터 2019년 사이에 맥북을 구입했다면 일명 버터플라이 키보드가 있었습니다. 이 키보드는 여러 가지 기능을 자랑합니다. 주로 키의 나비형 메커니즘 덕분에 이동 거리가 매우 낮아서 MacBook이 더욱 좁아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출시 직후 첫 번째 문제가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이는 버터플라이 키보드가 손상되기 매우 쉽다는 사실을 지적했습니다. 종종 작은 부스러기만으로도 키 중 하나가 작동을 멈추는 데 충분했지만 어쨌든 전반적인 신뢰성은 매우 낮았고 나비 키보드는 단순히 "사라졌습니다". 그 후 그는 Apple 강제로 오류를 인정하고 버터플라이 키보드 무료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아직까지 운영되고 있다.
공군력
게다가 Apple 매년 새로운 장치를 출시하므로 다양한 액세서리에도 중점을 두고 있으며 확실히 성공합니다. 2017년에는 혁신적인 iPhone X가 출시되었을 때 AirPower 무선 충전기도 출시되었습니다. 이 무선 충전기는 한 번에 최대 2019개의 장치를 충전할 수 있고 특정 장소에 집중할 필요 없이 표면의 어느 곳에나 놓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무선 충전기와 완전히 다를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많은 Apple 사용자들이 AirPower에 첫눈에 반했지만, 시간이 지나도 Apple의 무선 충전기는 여전히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XNUMX년 후, 즉 XNUMX년에는 Apple 그는 단순히 자신의 힘을 과대평가했고 판매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개발할 수 없었기 때문에 AirPower의 개발을 취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과열과 높은 가격이었습니다.
USB-C
가장 최근의 실수, Apple 커밋했지만 여전히 커밋하는 것은 iPhone의 USB-C 커넥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다수의 Apple 장치는 이미 USB-C로 전환했지만 iPhone은 몇 년 전에 묻혀버렸어야 했던 오래된 Lightning 커넥터를 여전히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세요 Apple 물론 그는 인정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가 계속 Lightning 커넥터를 고수하는 주된 이유는 MFi 인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어쨌든 좋은 소식은 유럽 연합이 모든 전화기에 USB-C 커넥터 사용을 의무화했기 때문에 향후 iPhone 15(Pro)에서는 마침내 Lightning이 제거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분이 직접 확인하셨어요 Apple, 그는 유럽 연합의 요청을 따르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이폰 14 플러스가 곧 이 갤러리에 도착할 것 같아요 😂😂😂😂
iPhone의 디스플레이는 해마다 더 나빠지는 것 같습니다. 당시 iPhone 6s를 구입했을 때는 밝고 아름답고 선명한 색상의 뛰어난 디스플레이가 있었고, 그 다음에는 XR을 구입했는데 이미 약간 더 어두운 디스플레이가 있었고 지금은 11은 디스플레이가 더 어두워지고 색상이 고정됩니다.
가장 아름다운 디스플레이 – iP 5S, 6, 6S, SE 2, iPad 4세대
역겹게 누렇게 변색됨 – iP 11 Pro, 12 mini
아이패드 11 프로는 역겹도록 약하다
... 한마디로 LED 퍼레이드, OLED는 역겹다... 제조사에 따라 다르겠지만 삼성이 1위다.
디스플레이 전문가에 따르면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