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마트 홈 제품이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지만 사실은 예를 들어 HomeKit 호환 초인종을 한 손가락 또는 최대 두 손으로 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에게 스마트 홈에 추가되는 것이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추세는 이제 최초의 HomeKit 초인종을 세상에 선보인 Aqara를 바꾸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Video Doorbell G4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가격과 기능이 확실히 인상적입니다. 체코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Aqary 워크샵의 스마트 제품은 수년 동안 신뢰성과 전반적인 뛰어난 기능과 함께 매우 유리한 가격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비디오 초인종의 기술 사양에 따르면 제조업체는 지금도 이러한 추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벨에는 HomeKit Secure Video와 호환되는 1080p 카메라 또는 AI를 사용하여 얼굴을 인식하는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얼굴 인식 덕분에 초인종은 모든 종류의 HomeKit 자동화를 실행할 수 있으며 물론 특정 사람들을 위해 맞춤화된 자동화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초인종의 가장 큰 장점은 유무선 모두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인종을 전원에 연결하고 AA 배터리를 사용하는 옵션이 있는데, 제조업체에 따르면 초인종의 수명이 약 95개월 동안 지속되는데 이는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3dB의 "알람" 소리 크기, iCloud뿐만 아니라 MicroSD 카드에도 녹음을 저장할 수 있는 가능성, IPX162 방수 또는 120도 시야각도 나쁘지 않습니다. 실외 모듈을 통해 문 앞에 있는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양방향 통신 가능성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것이 훌륭해 보입니다. 어떻게 말하시겠습니까? 아마도 가격이 당신을 더욱 놀라게 할 것입니다. 이는 미국 시장에서는 2799달러 미만으로 설정되어 있는 반면, 예를 들어 체코 공화국에서는 Alza에서 종을 5000 CZK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경쟁 초인종과 비교하여 약 XNUMX CZK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기능을 다시 수행할 수 없습니다. 결국, 누군가 집에서 초인종을 울리면 아마도 응답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정원에 있을 것이고 그것을 열어야 하거나 창고에 가서 벨을 눌러야 할 것입니다. 아니면 벨을 울릴 수 있는 또 다른 스마트 릴레이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이를 제어하려면 다른 응용프로그램을 열거나 홈킷의 다른 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글쎄, 그것은 단순히 사용자 기능이 아닙니다. 동시에 초인종의 창에 벨 버튼이 있고 초인종에는 접점을 닫는 터미널 블록이 있으면 충분합니다. 이것은 너무나 사소한 일이고 누구도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인터콤에 이 기능이 있습니다.
정확히. 이런 식으로 방문객을 위해 열려는 정문에서만 사용하도록 다시 제한되지만 다시 "윙윙"하고 싶은 울타리 문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HomeKit과 이 기능을 갖춘 최신 비디오 초인종을 수년 동안 주목해 왔습니다. 희망이 떠올랐지만 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신호가 자주 끊기는 문제도 있습니다. 기본 장치에서 5m 떨어져도 문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