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닫기

미시간 대학의 연구원들은 지금까지 이명에 대한 가장 큰 조사 중 하나의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Apple이 주도하는 청력 연구는 현재까지 실시된 최대 규모의 설문조사 중 하나를 통해 이명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연구 과정에서 미시간 대학의 연구자들은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이명에 대한 경험을 평가하기 위해 앱을 작성한 160명 이상의 참가자 집단을 조사했습니다. 이 연구의 목표는 이명의 특성에 대한 이해를 심화하고 잠재적인 치료법에 대한 향후 연구를 위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미시간 대학의 환경 건강 과학 교수인 Rick Neitzel은 "참가자의 약 15%가 매일 이명을 경험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명은 개인의 삶의 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Apple이 주도한 청력 연구에서 나타난 이명에 대한 사람들의 경험 추세는 가장 위험에 처한 그룹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이명 영향을 완화하려는 노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청력 연구는 이전에 고려하지 않았던 기회를 우리에게 제공합니다. ⁠⁠⁠⁠⁠⁠⁠⁠⁠⁠⁠⁠⁠⁠ ⁠⁠⁠⁠⁠⁠⁠⁠⁠⁠⁠⁠⁠⁠⁠⁠⁠⁠⁠⁠⁠⁠⁠⁠⁠⁠⁠⁠⁠⁠⁠⁠⁠⁠⁠ ⁠⁠⁠⁠⁠⁠⁠⁠⁠⁠⁠⁠⁠⁠ ⁠⁠⁠⁠⁠⁠⁠⁠⁠⁠⁠⁠⁠⁠⁠⁠⁠⁠⁠⁠⁠⁠⁠⁠⁠⁠⁠⁠⁠⁠⁠⁠⁠⁠⁠ ⁠⁠⁠⁠⁠⁠⁠⁠⁠⁠⁠⁠⁠⁠ ⁠⁠⁠⁠⁠⁠⁠⁠⁠⁠⁠⁠⁠⁠⁠⁠⁠⁠⁠⁠⁠⁠⁠⁠⁠⁠⁠⁠⁠⁠⁠⁠⁠⁠⁠ 우리의 이해를 더욱 깊게 하기 위해 이는 궁극적으로 이명 완화 방법을 개선할 수 있는 현재의 과학적 지식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이명, 즉 본인만이 들을 수 있는 귀 울림은 일반 대중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한쪽 귀 또는 양쪽 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소리는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다양한 강도와 주파수의 울리는 소리로 나타납니다. 이명의 증상과 경과는 사람마다 크게 다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이명은 수면 주기, 집중력, 청력 등 개인의 전반적인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명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이명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과 개인 사이에 이명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이명에 대한 잠재적인 원인과 치료법, 인지된 효과에 대해 더 잘 알아가는 것입니다.

Apple-청력연구-55세 이상-경험-이명

이명의 유병률 

연구에 따르면 참가자의 77,6%가 일생 동안 이명을 경험했으며, 많은 사람들의 나이가 들수록 일일 이명 유병률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5세 이상의 참가자는 18~34세 그룹에 비해 매일 이명을 2,7배 더 자주 경험했으며, 이 연구에서는 이명이 여성보다 남성에서 4,8% 더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응답자의 XNUMX%는 이명을 경험한 적이 없다고 답했습니다.

이명 증상 완화  

Apple의 청력 연구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이명을 완화하기 위해 소음 발생기 사용(28%), 자연의 소리 듣기(23,7%), 명상(12,2%) 등 세 가지 방법을 사용했다고 답했습니다. 이명 치료를 위해 인지 행동 치료를 선택한 참가자는 2,1% 미만이었습니다.

이명의 원인

이명의 원인은 다양하기 때문에 발생을 예방하는 100%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청력 보호 및 스트레스 감소 기술을 사용하면 이명의 발생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 참여자들은 이명의 주요 원인으로 '청력 손상'(20,3%)과 스트레스(7,7%)를 꼽았다.

이명 증상

이명을 영구적으로 경험한 소수(14,7%)에 비해 대다수의 참가자는 일시적으로 이명을 경험했습니다. 보고된 이명 기간은 55세 이상의 참가자에서 크게 증가합니다. 이 연령 그룹의 참가자 중 35,8%가 지속적인 이명을 경험합니다. 지속적인 이명증은 여성보다 남성에서 6,8% 더 자주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참가자는 소리가 매우 크거나 매우 크다고 인식한 참가자의 34,4%와 비교하여 강도가 눈에 띌 정도로 8,8%로 낮은 소리 강도를 보고했습니다. 참가자 중 XNUMX%는 이명이 잘 듣는 능력에 중간 정도 또는 치명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보고했습니다. 설문지 외에도 이명이 있는 참가자들은 자신의 경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에 초점을 맞춘 앱의 소리 테스트도 완료했습니다. 이 테스트는 참가자가 이명과 관련하여 듣는 소리의 유형과 특성을 지정하는 것으로 구성되었습니다.

Apple-청력-공부-이명-체크인

대부분의 연구 참가자는 이명을 단조로운 소리(78,5%) 또는 백색 소음(17,4%)으로 설명했습니다. 두 사례 중 첫 번째 사례에서는 참가자의 90,8%가 그 소리가 명금의 목소리에 비유되는 4kHz 이상의 고음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 그룹의 참가자 중 총 83,5%가 단일 톤을 들었다고 보고했고, 16,5%는 그 소리를 주전자, 즉 날카로운 휘파람 소리와 비교했습니다. 두 번째 경우에는 참가자의 57,7%가 이명이 텔레비전 소음과 비슷하다고 답했고, 21,7%는 귀뚜라미 울음소리, 11,2%는 전기, 9,4%는 맥박 소리와 비슷하다고 답했습니다.

Apple 청력 연구는 2019년에 시작되어 현재까지 계속되는 Research 앱의 세 가지 획기적인 공중 보건 연구 중 하나입니다. 미시간 대학교와 협력하여 수행된 이 연구는 소음 노출과 청력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지식을 발전시켰습니다. 연구원들은 약 400억 시간에 달하는 계산된 주변 소음 수준을 수집하고 일련의 생활 양식 조사를 수행하여 소리 노출이 청력, 스트레스 및 청력 관련 건강 측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밝혀내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연구의 데이터는 세계보건기구(WHO)의 안전 청취 이니셔티브(Safe Listening Initiative)를 지원하기 위해 수신될 것입니다.

Apple-청력-학습-환경-소리-수준

여기서 Apple 제품은 어떤 역할을 합니까?

Apple 기술은 사용자가 탭 한 번만으로 청력을 보호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소음: 소음 앱에서 시계 사용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청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변 소음 수준에 대한 경고를 활성화합니다. iPhone의 건강 앱은 소음 노출 이력을 모니터링하고 헤드폰의 소리 크기나 주변 소음 수준이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값을 초과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주변 소리 감소: 사용자 관찰 Apple Watch AirPods Pro 및 AirPods Pro Max를 사용할 때 주변 소음 수준이 감소하는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능동형 소음 제거 및 처리량 모드: 주변 소음 제거 기능이 켜져 있으면 마이크가 외부 소리를 포착합니다. 그런 다음 AirPods Pro는 사용자가 외부 소리를 듣기 전에 외부 소리를 억제하는 역신호로 이를 보상합니다. AirPods Pro(2세대)는 주변 소리를 허용하지만 큰 소리를 감쇠하고 억제하는 투과 모드도 제공합니다.

큰 소리를 줄이는 능력: iPhone 사용자는 헤드폰에서 소리의 제한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앱으로 이동하여 사운드 및 햅틱(iPhone 7 이상) 또는 사운드(이전 모델)를 선택한 후 헤드폰 안전을 탭하면 큰 소리 음소거와 원하는 데시벨 값을 설정하는 슬라이더가 표시됩니다.

오늘 가장 많이 읽은 책

.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