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초등학교 여교사, 남학생 제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대전의 한 초등학교 여교사가 남학생 제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사실이 알려졌다.

대전의 한 초등학교 여교사가 남학생 제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사실이 알려졌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연합뉴스]

20일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대전경찰청은 대전 모 초등학교의 A교사를 미성년자의제강간 혐의로 지난 9일 구속 송치했다.

수사는 성폭행 의혹을 먼저 인지한 학교 측이 경찰에 관련 내용을 신고하면서 시작됐다.

피해 학생은 현재 해당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학교 측은 피해 학생에 대한 심리안정 지원 등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12일 경찰로부터 수사 개시 통보를 받은 대전시 교육청은 다음날 곧바로 A교사를 직위 해제했다. 그러나 아직 인사위원회에서 A교사에 대한 징계 의결을 요구하지 않은 상태다.

대전의 한 초등학교 여교사가 남학생 제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사실이 알려졌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픽사베이 @shannonmatthew]

이에 대해 시 교육청 관계자는 "검찰의 기소 여부 등 처분 결과 통보서를 확인 후 징계 의결을 요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해당 보도를 접한 누리꾼들은 "창피하다" "끔찍하다. 엄벌해야 한다" "교사 못 하게 해야 한다" "상상도 안 된다" "자식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 욕이 나온다" '어린애를 상대로 뭐하냐" 등의 댓글을 남겼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초등학교 여교사, 남학생 제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