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의 신뢰성 보장을 위해 단순히 평점의 평균을 계산하는 대신 리뷰의 신뢰도와 투숙객의 숙박 날짜를 고려하여 최종 평점을 결정합니다.
실제 투숙객 리뷰
위치4.7
시설4.7
서비스4.7
청결도4.7
검색 조건:
정렬 기준:
모든 리뷰(17)
높은 평점 리뷰(14)
사진/동영상 리뷰(6)
감동 서비스(10)
객실 좋음(6)
깨끗함(5)
리뷰어
스몰 스위트
투숙일: 2024년 5월
가족
리뷰 2개
5.0/5
강력 추천
작성일: 2024년6월15일
제가 묵은 대만의 호텔중에 가장 가성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한 최고의 호텔이였습니다. 방도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오토바이 렌트도 하루에 300달라인데 너무 좋은 컨디션이라 여기서 빌리는거 추천드려요 펑후에 오신다면 시내에서 조금 거리는 있지만 망설이지 말고 바로 예약하세요 택시로 대만 300달라정도에 올수있고 섬관광도 중간정도 위치라서 여기저기 너무나 가기좋은 위치입니다.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고 300미터정도 가면 부두와 사원이 있는데 특히 3시에 들어오는 배에서 정말 싱싱한 고기도 직접 구경 살수있는 경험을 할수있어요 ^^ 다음에 펑후에 온다면 꼭 숙박은 여기서 하겠습니다.
사장님의 태도가 매우 좋으셔서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즉시 말씀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주십니다.
전체 환경이 깨끗하고 물품도 충분합니다.
비앤비 외부에는 수세식 수영장도 있어 물놀이를 마치고 돌아오면 청소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이 동네는 시내에서 자전거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실제로 매우 편리합니다.
물놀이하기 좋은 5방중예에서는 자전거를 타고 아름다운 산과 강, 해변에 갈 수 있습니다.
바다 전망 쿼드러플룸을 예약했는데 더블베드 1개만 제공됩니다. 아이가 둘이라 엑스트라 베드에 300위안, 아이 2명당 600위안을 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린이도 성인으로 간주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더블 침대 2개를 예약하겠습니다. 잠을 잘 수 있는 침대가 하나밖에 없어서 어린이를 위한 추가 침대 비용으로 600위안을 자비로 지불해야 합니다.
사장님이 매우 열정적이고 말이 많으십니다. 민박집 아래층에 조식가게가 있고, 바로 옆에 패밀리마트가 있습니다. 마공항에서 자전거로 10분정도 소요됩니다. 사장님께서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도 제공해 주시고, 상사가 있는 차를 타고 공항에서 픽업 및 하차할 수 있습니다.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