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과목에 창의력과 코딩 도입하기
Apple은 교사가 주요 과목을 학습하는 여러 방법을 통합할 수 있도록 무료 커리큘럼을 개발했습니다. 이 커리큘럼은 학생들이 창의력과 코딩을 통해 생각하고, 실험하고,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veryone Can Create
Everyone Can Create는 교육자와 창의적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고안한 모든 주제에 창의적인 표현을 도입하는 무료 프로젝트 설명서 모음입니다.
Everyone Can Create 설명서의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비디오, 사진, 음악 및 그림을 통해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전달하도록 지도합니다. 또한 교사가 모든 학년 수업에 이러한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의미한 방법을 제공하여 창의력에 불을 붙입니다. 학생은 모든 iPad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앱을 사용하고 내장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Multi-Touch 디스플레이, VoiceOver 및 Apple Pencil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Everyone Can Create는 모든 학년에 창의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설계된 교사용 설명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조기 학습자와 고학년을 위한 설명서에는 교사가 수학, 과학, 문해 및 문학, 역사 및 사회, 그리고 코딩에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00가지가 넘는 수업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업 통합 전략 도구들은 교사가 이러한 프로젝트를 현재 가르치고 있는 수업에 도입하도록 도와줍니다. 평가 기준표는 교사가 창의적 매체를 통해 결과물을 평가하고 도움을 주는 것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Everyone Can Create를 참조하십시오.
코드 가르치기
Apple은 교사가 코드를 교실에 도입하여 기술 언어를 가르치는 동시에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사고 방식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Everyone Can Code 커리큘럼은 대화식 퍼즐과 장난기 많은 캐릭터의 세계를 통해 아이들을 위한 코딩을 가르치는 Apple 제작의 무료 앱인 Swift Playgrounds를 통해 학생을 지도합니다. 이는 8세 이상의 학생에게 적합하며 교사가 학생들에게 실제 Swift 코드를 소개하도록 합니다. 설명서에는 학생이 코드에 숨겨진 개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업 내 활동과 코딩 및 문제 해결을 실습할 수 있는 기기상의 실습이 있습니다.
Develop in Swift 커리큘럼은 14세 이상의 학생이 쉽게 앱을 설계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Develop in Swift 설명서는 교사가 코딩을 처음 접하는 학생뿐 아니라 이미 숙련된 학생까지도 지도할 수 있을 정도로 범위가 넓습니다. 이 수업은 전문 개발자가 실제 앱을 구축하는 데 사용하는 통합 개발 환경인 Xcode에서 Swift로 앱을 개발하는 실제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Teaching Code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