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절 요리 접수 개시 ◆에히메 출신의 점주가 팔을 흔드는 회석 요리와 자랑의 술을 개인실에서 천천히 만끽.
입구 오픈 에어, 안쪽은 느긋하게 소파&반개실 숙성 고기 스테이크 &크래프트 맥주, 자연파 와인
아카사카의 원조 숯불 불고기 점《금성》. 엄선한 국산 A5 3세 암소, 계승되는 맛. 최고의 불고기.
【소음에서 떨어진 차분한 이탈리안】 각지에서 직송되는 생선과 오너 엄선 와인
본격 요리 코스, 음료 무제한 4400 엔 ~부터! 명물 「마파 두부」에 「새우 칠레」 「소룡포」도!
※연말연시에는 간이 입고되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카사카라는 입지와 차분한 개인실에서 사계절의 맛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카사카역 직결 ◆1982년 개업의 이탈리안. 와인은 약 100 종류 준비. 파티 등 예약 접수 중
극상 생본 참치를 맛볼 수 있는 가게【아카사카 미츠케 도보 3분】상질의 에도마에 스시를 기분 좋은 공간에서 맛본다
【신년회・접대 등에】차분한 일본 가옥에서 소바 가이세키, 최고의 샤부샤부를 즐겨보세요.
【아카사카역 도보 3분】두께 9 mm의 삼겹살 코스 무제한 4,840엔☆40명까지 전세 가능
아카사카의 중심지에 있는 단독주택의 은신처 레스토랑. 일품 프랑스 요리와 놀라움의 매직으로 대접.
【아카사카역 3분】 繫華街의 지하에 있는 온화한 일본식 은신처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일본식과 일본술에 혀고를 친다.
드라마 「월 9」, 잡지 외, 미디어 주목의 스페인 발. 올해의 연회는 스페인 바루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