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정세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첫 번째 데뷔 미니앨범 ‘EVER(에버)’ 타이틀곡 ‘JUST U(저스트 유)’ 연습실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안무영상 속 정세운은 편안한 사복차림으로 ‘JUST U(저스트 유)’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초근접 촬영 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피부와 기럭지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루비한 리듬속 절도있는 칼군무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 잡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무영상 대박”,“노래 너무 좋다”, “기럭지 실화냐”,“정세운 꽃길걷자”등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래퍼 식케이가 참여한 타이틀곡 ‘JUST U’는 트렌디한 사운드에 그루비한 리듬이 매력적인 마이너풍의 팝 곡이다. 정세운의 감미로우면서 감각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반해버린 여자에 대해 숨기지 못하고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돋보이는곡으로 그루비룸이 프로듀싱 한 곡이다.
‘JUST U(저스트유)’는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데뷔앨범인 ‘THE 1ST MINI ALBUM PART.1 [EVER]’ 는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차트에 이어 전세계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 (Top K-Pop Music Albums Charts 100)중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타이완에서 1위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정세운은 데뷔곡 ‘JUST U(저스트 유)’로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