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 프리미엄을 표방하는 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다한 홍삼’이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참다한 홍삼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지난 13일부터 온라인 홈페이지와 17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다한 마일드와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 용옥고(경옥고) 등으로 구성된 ‘참정성세트’ 와 ‘참마음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참정성세트는 참다한 마일드 5포 들이 2상자와 참다한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 10포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참다한의 전체식 홍삼을 다양한 형태로 맛보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참정성세트 구성품인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은 3g당 사포닌 함량이 27.5mg이나 돼 진한 맛을 선호하는 30~50대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다고 참다한 홍삼 측은 설명했다.
참마음세트는 부드러운 맛이 강점인 전체식 홍삼액 ‘참다한 마일드’ 5포 들이 2상자와 홍삼(인삼)ㆍ숙지황ㆍ백복령ㆍ꿀 등을 혼합하여 만든 전통 한방 영양제 ‘용옥고’ 100g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처음 전체식 홍삼을 접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부드럽고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참다한 홍삼의 참마음세트, 참정성세트는 각각 7만9000원이며, 참다한 홍삼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170여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